본문 바로가기

자연과함께~

여름하늘이 이쁩니다

안녕하세요
장마철이라는데 제가 사는 지역은 비라곤 구경못한지가 여러날입니다
다른지역은 폭우소식에 침수소식에 조심하라는 재난문자가 연일이어진다고하는데....
비가 필요한지역인데 더위만 기승을 부리네요
하지만 올려다본 하늘은 감탄이 연발되는 이쁨그자체 하늘이네요

너무 이뻐서 더위를 잠시 잊게하네요ㅎㅎ
솜사탕같은 하얀구름과 파란하늘이 왜이다지 잘 어울리는지~
몇번이고 봐도 질리지 않는하늘 색이네요
어린시절 도화지에 하늘을 그릴땐 파란색 크레파스를많이 사용하여제일 먼저 닳아지는게 파란색이엿는데요
그때 크레파스색보다 더 아름다운 하늘색이네요
사람은 자연의 채색을 따라잡을수 없을만큼 자연하늘색이 너무선명하니 예쁘네요~^^


무더운여름  비가 내리 않는곳이라면하늘을바라보세요